[채용공고 상세]
※ 지원서 제출 후에는 내용 수정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제출 전 『기본정보-지원분야』를 올바르게 선택하였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직무
|
채용
직급
|
주요업무
|
기타사항
|
소비자보호담당
(시청자의견
접수/처리)
|
사원
|
가. 고객 서비스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리스크에 대한 관리/예방/민원 대응
나. 고객센터/ 대외기관으로부터 이관된
문의/민원 대응
다. 고객 방문서비스를 통한 클레임
처리방안 제시 및 고객요청 사항 청취
라. Risk 사례별 대응 프로세스 및
내부 지침(가이드)수립, 전파, 관리
마. Risk 재발 방지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시행
및 업무 프로세스 개선
|
[자격요건]
가. 관련분야 경력 1년 이상
나. 운전면허 2종 보통 이상 실제 운전 가능자
[우대사항]
가. 홈쇼핑 또는 유통업계 종사자
나.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등 소비자관련 법규
사용 경험자
다. 강성/보상 민원 관리 경험자
라. 서비스마인드 및 문제해결 능력 우수자
|
ARS 시스템
운영/개발
|
대리
~과장
|
가. ARS 시나리오 운영/개발
나. ARS 시스템 변경, 장애, 성능 관리
|
[자격요건]
가. Genesys GVP 운영능력 보유자
나. JAVA, Javascript 개발능력 고급 이상
[우대사항]
가. Genesys GVP, GIA 개발 경험자
나. ARS 시스템 개발 경험자
|
포탈 시스템
운영/개발
|
대리
~과장
|
가. 콜센터 운영 관리
Application 운영/개발
나. 통계 데이터 관리 및 성능 관리
|
[자격요건]
가. PL/SQL, JAVA 개발능력 고급 이상
나. Nexacro, Spring, xPlatform 개발능력 중급 이상
[우대사항]
가. 콜 관련 시스템 개발 경험자
|
프론트, 백엔드
운영/개발
|
대리
~과장
|
가. 매장(상품)/주문/결제
제휴시스템 운영/개발
나. 산출물/품질 관리 및 성능 개선
|
[자격요건]
가. JAVA, HTML5, CSS, Javascript, JQuery 중급 이상
나. Database에대한 기본지식 중급 이상
다. 기능의 요구사항을 고려한 개발 역량 보유자
(성능, 보안, 인터페이스)
[우대사항]
가. VueJS 및 AWS를 활용한 개발 운영 경험자
나. 빌드/테스트/배포 자동화 경험자
다. Open API 기반 개발 및 운영 경험자
라. 쇼핑몰 개발 운영 경험자
|
영업시스템
운영/개발
|
대리
~과장
|
가. 상품 시스템 개발
나. 주문시스템(결제/주문) 개발
다. 방송/카탈로그 시스템 개발
|
[자격요건]
가. J2EE 기반 JAVA 프로그래밍 개발 가능자
나. DBMS ( Oracle ) SQL 개발 가능자
[우대사항]
가. x-Internet 개발 가능자(X-platform 등)
나. Spring/iBatis 기반 DB 프로그래밍 가능자
다. 동종 유사 유통IT 시스템운영/프로젝트 경험자
라. IT서비스기획 및 운영 경험자
|
[전형 절차]
※ 면접전형은 1차, 2차 등 여러번에 나누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전형 일정]
1. 서류접수: ~08/04(화), 23:59
2. 인성검사(온라인): 8월 중
3. 면접전형: 8월 중
4. 입사예정일: 협의 후 결정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 등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사항]
※ 당사는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국가유공자/보훈대상자 등
취업보호대상자/취업지원대상자에 대해 서류심사 및 1차면접 전형 시 가점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 이메일 주소를 잘못 입력할 시, 채용에 대한 결과를 안내받을 수 없습니다.
최종 지원 전 본인의 이메일 주소 일치여부를 필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