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지주 소개

주식회사 하림지주는 글로벌 푸드&애그리비즈니스(GLOBAL FOOD & AGRIBUSINESS) 기업을 지향하는 하림그룹의 최상위 지주회사입니다. 하림지주는 자회사들의 지속성장을 위한 비전 제시와 모든 자회사들이 유기적으로 맞물려 추진하는 농식품 사업의 최종 조정자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하림그룹이 추구하는 ‘One Health’(하나의 건강)를 향한 항해사와 윤리경영의 감독자 역할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식품의 가치사슬(Food Chain)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농식품 전문 기업인 하림그룹은 최고의 미래 유망산업인 농식품 중심의 사업부문을 더욱 심화시켜 각 부문에서 전문성을 높이고, 이를 통해 글로벌 기업들과 경쟁해 나가고 있습니다.

핵심 자회사인 팬오션, 제일사료, 하림, 선진, 팜스코, NS홈쇼핑은 곡물(해운)-사료-축산(가금, 양돈)-도축-가공-식품 제조-유통판매 등 생태계 에너지가 시작되는 자연에서부터 고객의 식탁까지 이어지는 식품의 가치사슬을 통합 관리 할 수 있도록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특히, 닭고기 가공 부문, 브랜드 돈육 부문, 사료 제조 판매, 건화물 물동량 부문에서 국내 1위의 리더십을 확보하여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푸드&애그리비즈니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습니다.

하림지주는 향후, 푸드&애그리비즈니스와 연계된 전후방 산업에서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할 것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동북아 식품 허브의 중심 기업으로 발돋움해 주주와 고객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조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하림지주 본사사옥(전북 익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