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지주(Harimholdings)는 ‘하나의 건강(One Health)’을 추구합니다.

하림그룹소개

‘단순함’을 바탕으로 ‘글로벌 생산성 1위’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비전경영체계 경영실적 연혁 그룹CEO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하림人사이드 더 나은 세상을 향한 하림의 소식을 전합니다.

NS홈쇼핑 창립 20주년

NS홈쇼핑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NS홈쇼핑은 농수축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세계 최초의 식품전문 홈쇼핑으로 2001년 5월 7일 창립했습니다.창립 초기부터 먹방, 쿡방, 가정간편식(HMR) 등 당시로서는 생소했던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여왔고현재 모바일은 물론 디지털마케팅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종합유통기업의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조항목 대표이사는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창립 20주년 기념식에서변화와혁신 및 디지털 기반의효율적업무환경 조성을 당부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기사로 확인하세요!▶기사 바로가기

공지사항

온 국민 전통 주식 '쌀밥' 시장 진출

단백질의 대표 식품으로 자리잡은 치킨의 대표기업 하림이한민족의 전통 주식인 쌀밥 시장에 진출합니다.100% 쌀과 물만으로 지은 하림 순밥(순수한 밥)을 출시해,편의점 등에 론칭하며 프리미엄 즉석밥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공지사항

2021 하림그룹 신년사

공지사항

전북 익산에 명예도로명 ‘하림로’ 탄생

전북 익산에 하림로(Harim-ro)가 탄생했습니다. 익산시 명예도로명 1호입니다.익산시는 익산역 사거리에서 하림지주 본사가 있는 동산병원 사거리까지 중앙로 1.9km 구간에 하림그룹의 이름을 딴 명예도로명 하림로를 부여하고 6월 5일 명명식 행사를 가졌습니다.향토기업인 ㈜하림을 모태로 성장한 하림그룹은 대기업 중 유일하게 지방 소도시인 익산에 본사를 뒀고, 대규모 투자를 통해 지역경제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어 명예도로명을 부여하게 됐다고 익산시 측은 설명했습니다.김홍국 하림그룹 회장은 명명식에서 고향인 익산에서 사업을 시작해 오늘에 이르렀는데, 시에서 명예도로명까지 부여해줘 정말 감사하고 자랑스럽다면서 시민들이 하림이라는 이름에서 긍지를 느낄 수 있도록 바른기업 윤리적인 기업으로 더욱 성장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이에 대해 정헌율 익산시장은 그동안 익산시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명예도로명 부여를 계기로 익산시와 하림그룹의 공동 번영과 경제협력을 기원한다고 말했습니다.관련 기사 보기

공지사항

전체보기

해외법인 하림그룹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각지로 사업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선진 성도 | 사료

국가
설립연도
닫기

나폴레옹 갤러리 나폴레옹의 무한한 열정과 불굴의 도전정신을 소개합니다.

바로가기

하림지주에서 알려드립니다.

'하림지주'(제일홀딩스·하림홀딩스 합병법인)가 7월 1일 출범함에 따라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 하였습니다.

피합병법인 하림홀딩스 홈페이지는 폐쇄하였으며,
제일홀딩스 홈페이지는 오는 16일까지 유지합니다.